상단영역

본문영역

B.A.P(비에이피)가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ONE SHOT(원 샷)’을 발매.

  • 입력 2013.11.13 10:57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op계의 신선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B.A.P(비에이피)가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ONE SHOT(원 샷)’을 발매한다. 

지난 10월, 첫 싱글 ‘WARRIOR(워리어)’를 발표하며 정식으로 일본에 데뷔한 B.A.P가 오늘(13일) 두 번째 싱글 앨범 ‘ONE SHOT’으로 다시금 열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미 데뷔 프로모션부터 현지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쟈니즈 그룹인 Sexy Zone, Exile 등에 이어 주간 차트 5위에 안착하는 기분 좋은 출발을 보인 이들이기에 이번 앨범의 성과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에 발표하는 ‘ONE SHOT’은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강한 비트 속에 ‘인생에 찾아오는 기회들을 놓치지 말고 열정을 불태워 도전하라’는 현실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ONE SHOT’은 지난 2월 발표된 이후 국내 가온 차트 상위권에 꾸준히 랭크되어 온 것은 물론, 빌보드 월드 앨범(World Albums) 차트에 진입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힙합 앨범 차트(iTunes Store Top 10 Hip-Hop Albums) 미국 1위를 비롯 세계 11개국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국제적으로도 인정을 받은 곡이기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된 ‘ONE SHOT’의 일본 버전 뮤직 비디오에서 B.A.P는 총구를 겨누고 쇠사슬에 묶인 채 포효하며 상남자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등 한국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시크한 블랙과 강렬한 레드를 기본 컬러로 한 의상은 전체적인 통일감을 유지하면서도 이들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번 두 번째 일본 싱글에는 ‘ONE SHOT’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지마’와 ‘빗소리’도 함께 수록된다. 일본어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 이 세 곡은 각각 전혀 다른 분위기와 장르의 곡으로 B.A.P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B.A.P는 오는 19일 고베를 시작으로 나고야와 도쿄에서 첫 일본 투어 ‘WARRIOR Begins(워리어 비긴즈)’를 진행하며 새로운 한류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