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5인조 컴백 '틴탑', 오는 6일 '재밌어?' 엠카운트다운 첫선

  • 입력 2017.04.03 10:4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틴탑이 엘조를 제외한 5인조로의 컴백 일정을 본격화했다.

히트곡 제조기 용감한 형제와 손잡은 이번 틴탑의 컴백은 오는 10일 정규 2집 앨범 ‘HIGH FIVE’ 발매를 앞두고 오는 6일, 타이틀 곡 '재밌어?'로 먼저 컴백무대를 가질 에정이다. 

틴탑은 지난 2012년 '미치겠어'를 시작으로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틴탑의 대표 히트곡인 '투 유(To You)', '나랑 사귈래', '긴 생머리 그녀', '장난 아냐' 등을 프로듀싱한 용감한 형제와 다시 손을 잡아 제 2의 ‘틴탑 포텐’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을 예정이다.

지난 달 30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틴탑은 무슨 일이 생긴 듯 슬퍼 보이는 표정을 연기를 하며 등장했다. 빨간 꽃을 들고 꽃을 배경으로 서있거나, 수많은 알약을 쏟아 놓고 앉아 있다. 다섯 멤버들이 각자 등장 할 때 마다 배경, 의상의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러브 이즈 곤 어웨이(Love is gone away)’ 라는 노래소리와 몽환적인 멜로디가 흘러나와 타이틀곡 ‘재밌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올렸다.

한편 틴탑은 5인조 활동 결정 후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5명이 컴백을 준비 중이며 틴탑의 타이틀곡 ‘재밌어?’의 컴백무대는 오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선을 보인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