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림하이2>화려한 퍼포먼스 1탄!

기린예고의 ‘입방식’ 들어는 봤나?

  • 입력 2012.01.31 16:44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30일 첫 방송과 함께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를 잠식했던 지상 최대의 드림배틀 <드림하이2>(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제작:홀림&CJ E&M)가 첫 번째 배틀 프로젝트 ‘입방식’을 공개하며, 그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드림하이2>화려한 퍼포먼스 1탄!

기린예고의 ‘입방식’ 들어는 봤나?

기린예고 전통 ‘기숙사 입방식’. 이는 새롭게 전학 온 친구가 생길 경우 거쳐야 할 통과의례라고 할 수 있다. 먼저 기존 기린예고의 재학생들이 퍼포먼스를 선보이면 새롭게 전학 온 친구는 이에 화답하는 의미로 자신의 장기를 선보여야 하는 것. 그 동안 재학생들의 텃세 과시용으로 전학생 기 죽이기 효과가 탁월했지만 올해는 상황이 여의치가 않다. 바로 새로 전학 온 학생들이 최고의 아이돌 그룹인 ‘이든’과 걸그룹 ‘허쉬’인 것. 이들의 화려한 등장에 과연 기린예고의 대표 돌+아이 해성이 어떤 반격을 선보일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화려한 퍼포먼스로 장식될 기린예고의 입방식 또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포텐폭발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들과 신경쇠약 직전의 최고 아이돌간의 불꽃 튀는 팀 배틀을 그릴 <드림하이2>의 첫 배틀의 서막 ‘기린예고 입방식’은 오는 1월 31일 화요일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