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먹쥐고 뱃고동] 김영광-경수진 최종멤버 합류! 28일 첫 녹화

  • 입력 2017.02.27 11:03
  • 기자명 조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현성 기자] 정규 편성이 확정된 SBS 새 예능 '주먹쥐고 뱃고동'에 배우 김영광과 경수진이 합류하고, 내일(28일) 첫 녹화에 들어간다.

두 사람은 기존 멤버 4인인 김병만, 육중완, 이상민, 비투비 육성재, 그리고 첫 촬영에 깜짝 합류하게 된 황치열과 예능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영준 PD는 "김영광은 파일럿 때부터 섭외하려 했는데, 당시 드라마 막바지 촬영 중이라 불발됐었다"며 "요 근래 낚시의 재미에 빠졌다길래 다시 섭외 전화를 했더니 낚시 중이라더라. 김병만과 환상의 브로맨스까지 있었으니 망설일 이유가 없었다"고 밝혔다.

경수진에 대해서는 "경수진이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를 따라 낚시를 다닌 경험이 있어서 물고기에 대한 애정이 있었다. 또 청순가련한 외모와 달리 숨겨둔 걸크러시 모습이 있어 우리 프로그램과 잘 맞을 거라 생각한다"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경수진의 모습이 나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김영광과 경수진은 육성재와 함께 드라마 '아홉수소년'에서 인연을 맺은 적이 있어 세 사람의 예능 케미는 어떨지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캐스팅은 극비리에 진행된 작업이었다. 세 사람은 서로의 캐스팅 소식을 듣고 모두 깜짝 놀라면서도 새로운 케미를 발산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주먹쥐고 뱃고동은' 현대판 '新 자산어보' 기록을 위한 신개념 어류(魚類) 추적 버라이어티로 지난 설 연휴 파일럿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내일(28일) 경상북도 울진에서 첫 촬영을 시작하며, 조만간 첫 방송 일정이 정해지는대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