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역적] 채수빈-윤균상, 한밤 중 '심쿵 월담' 포착!

  • 입력 2017.02.27 08:47
  • 기자명 정영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정영진 기자]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의 채수빈과 윤균상의 한밤 중 월담이 포착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MBC 월화특별기획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이하 ‘역적’)(극본 황진영/연출 김진만, 진창규/제작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단번에 시청자를 홀린 ‘길동 바라기’ 가령(채수빈 역)이 오늘(27일) 방송되는 9회에서 길동(윤균상 분)을 위해 한밤중에 월담을 한다.

가령과 길동은 첫 만남부터 범상치 않았다. 가령이 초면인 길동의 뺨을 때린 것. 이후 길동에게 틱틱거리기만 했던 가령은 “이 중에서 네가 제일 예쁘다”는 길동의 무심한 한마디에 길동에게 푹 빠져 공화(이하늬 분)가 왕을 사로잡기 위해 기방을 떠난 후에도 홀로 길동과 동행, 지금은 아모개(김상중 분)까지 살뜰히 보살피는 중이다.

그런 가령이 27일 방송되는 9회 방송에서는 길동을 위해 밤에 담까지 넘는다. 아버지의 길을 따르기로 한 길동의 험난한 여정에 가령이 크게 활약한다고.

길동을 위한 일이라면 뭐든 하겠다는 의욕에 찬 가령은 야밤에 담을 넘으면서도 신이 난 모양이다. 담에서 뛰어내려 길동의 품에 폭 안긴 가령과 그런 가령을 듬직하게 받치고 있는 길동에게서 그동안 느껴지지 않았던 묘한 기운이 느껴진다.

길동과 가령의 알콩달콩 케미는 드라마의 큰 재미로 급부상했다. 앞뒤 재지 않고 길동에게 직진하는 가령과 그런 가령을 신경 쓰지 않는 듯하면서도 무심하게 챙겨주는 길동에게 시청자는 열광하는 중이다. 이 장면은 츤데레 길동이 가령에 대한 속마음을 드러내는 결정적 장면인 만큼 보는 이의 마음을 간질간질하게 할 전망이라고. 또 시청자의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는 가령이 오늘(27일) 방송에서 특히 빛나는 활약을 펼친다고 해 기대가 쏠린다.

‘길동 바라기’ 가령이 길동을 위해 하고자 했던 일은 무엇일까? 길동을 향한 무한한 사랑으로 가령은 미션을 수행할 수 있을까, 오늘(27일) 밤 10시 MBC ‘역적’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