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고인] 지성+김민석, 신린아를 지켜라 '성공할 수 있을까'

  • 입력 2017.02.27 09:18
  • 기자명 조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현성 기자] '피고인' 지성이 딸 신린아와 극적인 상봉이 이루어진 가운데, 또 한 번의 탈출 미션이 기다리고 있어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오늘(27일) 방송될 SBS ‘피고인’(연출 조영광, 정동윤/극본 최수진, 최창환) 11회에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먹먹하게 만들었던 박정우(지성 분)-하연(신린아 분) 부녀의 꿈같은 상봉, 그 뒷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치명적인 부상을 입으면서까지 탈옥을 감행한 박정우는 우여곡절 끝에 딸 하연을 만나 짧지만 애틋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게 된다.

그러나 두 사람에게 찾아온 행복은 그리 길지 않을 예정이다. 그의 계획을 눈치챈 차민호(엄기준 분)가 병원을 급습해 주변 일대 수색에 나서고, 설상가상 치료를 받지 못한 부상이 악화되면서 점점 열세에 부딪히게 되는 것. 그런데 이때, 영영 적으로 남을 줄 알았던 감방 동기 이성규(김민석 분)가 나타나 정우에게 손을 내밀며, 정우와 하연, 성규는 함께 탈출을 도모하게 된다.

박정우-하연 부녀의 극적 상봉, 그리고 탈출 이야기는 SBS 일산제작센터와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국립교통재활병원 등지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지성과 신린아는 아빠 정우가 감옥에 갇혀있는 터에, 오랜만에 나란히 카메라 앞에 서는 상황. 지성은 신린아와의 만남에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바쁘게 돌아가는 촬영 중에도 신린아의 눈높이에 맞춰 대화를 나누고 몸으로 놀아주는 등 다정하고 자상한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또 한 번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적실 병원 입원실 재회 장면은 촬영장 역시 눈물바다였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 애타게 그리던 딸 신린아와 만난 지성은 지켜보는 이들까지 몰입하게 만드는 애절한 눈물 연기를 펼쳤고, 조영광 감독의 OK 사인이 떨어진 후에도 한참이나 흐르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지성-신린아 부녀의 기적적인 만남과 긴박한 탈출 이야기는 오늘(27일) 밤 10시에 방송될 SBS ‘피고인’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