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림하이2> OST Part. 1 OST 공개!

박진영이 직접 부른 화제!

  • 입력 2012.01.31 16:09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30일 첫 방송과 동시에 주요 포털사이트의 검색창을 올킬한 지상최대의 드림배틀 <드림하이2>(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제작:홀림&CJ E&M)가 꿈과 열정, 감동을 담아낸 <드림하이2> OST Part 1을 공개되며, 드라마의 폭발적인 반응을 배가시키고 있다.‘뮤직 & 댄스 디렉터’ 박진영

<드림하이2> OST Part 1 <Falling> 직접 불러 화제!

<드림하이2> OST, Part 1에 수록된 <Falling>은 ‘뮤직 & 댄스 디렉터’를 맡은 박진영이 작사, 작곡에 노래까지 담당한 러브테마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아름다운 멜로디에 짝사랑의 아련함을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인 <Falling>은 <드림하이2>의 러브라인을 더욱 애잔하게 만들어줄 명곡이다. 아시아 최고의 작곡가 박진영은 드라마 못지 않은 화제를 불러모았던 전편의 OST <Dreamhigh><Someday>에 이어, 이번에도 신나는 댄스곡과 가슴을 촉촉하게 적셔줄 러브테마를 발표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또한 ‘뮤직 & 댄스 디렉터’ 박진영이 구성한 화려한 퍼포먼스 역시 드라마의 재미와 감동을 배가시킬 것이다.

포텐폭발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들과 신경쇠약 직전의 최고 아이돌간의 불꽃 튀는 팀 배틀을 그릴 <드림하이2>는 지난 1월 30일 첫 방송 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올 겨울 안방극장을 강타할 최고의 화제작 <드림하이2>는 매주 월, 화 9시 55분 KBS2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