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요일이좋다 - 런닝맨] 런닝맨, 박명수 SBS 일요일 예능 출격!

늑대의 귀환 박명수와 늑대에 맞서는 한 마리의 양 아이유!

  • 입력 2013.10.18 11:15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개그맨 박명수와 가수 아이유가 출연해 시청자 곁을 찾아간다.

이른 아침 서울 성동구 왕십리에서 오프닝 녹화를 촬영하고 있던 런닝맨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게스트들이 등장했다. 게스트들의 정체는 바로 2년 만에 SBS 예능에 출연한 박명수와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해 숙녀로 돌아온 아이유였던 것. 늑대와 양 컨셉으로 꾸며진 이번 편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치열한 심리전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박명수는 우승상품인 금이 잔뜩 들어 있는 가방을 보자 기필코 우승을 하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독기 충만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진 미션 게임에서는 엄청난 스케일로 특별 제작된 특수 링에서 격투기를 방불케 하는 난투극이 벌어졌으며 그동안 런닝맨에서 보지 못했던 기상천외한 이름표 떼기가 펼쳐졌다. 특히 아이유는 가녀린 외모와는 달리 불타는 승부욕에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망가짐도 아랑곳 하지 않고 특유의 카리스마로 런닝맨 멤버들을 제압한 박명수는 SBS 첫 출연임에도 “대상 되겠냐?”라고 말해 모두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예능 명콤비 유재석과 박명수의 만남에 네티즌들은 “박명수 런닝맨에서 어떤 예능감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아이유와 동반출연 이라니 기대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독기 충만 늑대 박명수와 발톱을 숨긴 양 아이유의 치열한 승부! ‘늑대와 양’ 편은 오는 20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