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지윤, 프라이머리가 만든 타이틀곡 ‘미스터리’ M/V 티저 영상 공개

박지윤과 프라이머리가 함께 손잡고 선보이는 경쾌한 팝!

  • 입력 2013.10.16 00:17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윤이 21일 발매 예정인 신곡 ‘미스터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는 16일, 미스틱89의 공식 유투브 채널(http://youtube.com/welcomeMYSTIC89)과 박지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arkjiyooncreative)를 통해 타이틀곡 ‘미스터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30초 가량의 티저 영상에서 박지윤은 짙은 화장에 검은색 드레스를 입은 고혹적인 콘셉트로 등장한다. 타이틀곡 ‘미스터리’의 도입부가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오는 가운데, 스타일리쉬한 남녀 모델들의 모습과 박지윤의 모습이 빠르게 교차 편집되어 보여진다.

'미스터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지윤과 프라이머리의 조합 잘 어울릴 것 같다", "박지윤과 멋진 모델들이 함께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기대된다.", "또 하나의 박지윤의 대표곡이 탄생할 것 같다" 등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미스틱89측은 "박지윤의 타이틀곡 ‘미스터리’는 프라이머리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레트로 풍의 신나는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팝이다. 7, 8집 앨범을 통해 직접 만든 포크 음악을 선보였던 박지윤이 이번에는 또 한 번의 완벽한 음악적 변신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박지윤의 새 노래 '미스터리'는 18일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하며, 21일 음원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