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A.P, ‘또 다른 도전’ 앞두고 깜짝 선물 공개! ‘사탕 먹는 184 강아지’?

B.A.P, 국내를 넘어 월드 클래스로 도약! 일본 데뷔 시작으로 활발한 해외 활동 예고

  • 입력 2013.10.10 12:03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글로벌 아티스트로 거듭나고 있는 B.A.P(비에이피)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지난 9일, 일본에서 시부야 등 일본 주요 번화가를 도배하며 뜨거운 관심과 주목 속에서 첫 데뷔 싱글 앨범 ‘WARRIOR(워리어)’를 발표한 B.A.P가 애교 있는 근황을 전하며 눈길을 모았다. 국내 활동을 마무리하고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서도 개인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것.

B.A.P의 영재는 지난 8일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활동 포부를 전해온 데에 이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막내 젤로의 사진을 ‘선물’하며 꾸준히 지극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젤로는 흰 셔츠를 입고 커다란 롤리팝 캔디를 입에 문 채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롤리팝
캔디의 색깔과 맞춘 듯 어울리는 머리 색이 눈에 띈다. 젤로의 머리 색은 쉽게 소화하기 어려운 밝고 강렬한 색깔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젤로의 뽀얀 피부를 더욱 부각시키며 ‘미소년’의 느낌을 물씬 풍겼다. 젤로의 키가 184cm에 달하는 장신이라는 점을 이용해 위트 있게 붙인 ‘사탕 먹는 184 강아지’라는 태그는 B.A.P 멤버들의 막내 사랑까지 느껴지게 했다.

B.A.P 멤버 힘찬 역시 ‘또 다른 도전’, ‘#BAPJAPANDEBUT’ 라는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올리며 다부진 활동 포부를 전했다. 평소 사진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힘찬은 메시지뿐만 아니라 현재 프로모션 차 머물고 있는 일본의 모습을 자신의 마음을 빌어 분위기 있게 사진으로 담아내 주목을 받았다.

한편, B.A.P는 일본에서 정식 데뷔와 함께 오는 11월 예정된 아레나 투어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