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 갑순이] 송재림-김소은, 좌충우돌 신혼일기로 '새 국면'

  • 입력 2017.01.20 09:38
  • 기자명 손민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손민정 기자] ‘우리 갑순이’ 송재림, 김소은의 신혼일기가 또 한번의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 예고됐다.

SBS ‘우리 갑순이’(문영남 극본, 부성철 연출)는 갑순(김소은 분)과 갑돌(송재림 분)이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두 주인공의 신혼 스토리로 새 국면 전환을 예고하고 있다. 헤어졌다 만났다를 반복하던 ‘연애’를 끝내고, 이제 본격적인 살림을 꾸려가면서 현실적인 ‘결혼’ 에피소드를 보여줄 예정이어서 ‘우리 갑순이’의 2막 전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주 갑순은 신혼 첫날, 아침 밥상에서 시어머니에게 ‘이제부터 남편의 통장은 자신이 맡겠다’며 경제 주도권을 요구해 기자(이보희 분)를 기함하게 만들었다. 돈 이야기에 민감한 기자를 자극한 갑순이 때문에 갑돌은 중간에서 등이 터질 지경이다.

하지만 이것은 서막에 불과하다. ‘우리 갑순이’ 제작진은 21일 방송 예고를 통해 갑순과 갑돌의 고부갈등, 처가갈등 등 현실적인 생활 문제가 이제 진짜로 시작됨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갑돌과 갑순이 양가 부모님의 용돈 문제로 다투게 되고, 방문 밖에서 두 사람의 대화를 듣고 있던 기자가 대야에 물을 퍼 담아 방 문을 열고 확 뿌리는 장면이 담겨 있어 갑순이 시어머니에게 제대로 찍힌 게 아닌가 걱정을 사고 있다.

한편, 갑순네 막내 사위 갑돌이는 퇴근 길에 장인 어른의 호출을 받으면 곧바로 처가집으로 달려가는 ‘귀여운 허서방’으로 변신한다. 단촐한 식구와 함께 살던 갑돌이는 북적되는 처가집 식구와 삼겹살을 구우며 저녁 식사하는 게 처음엔 마냥 즐겁지만, 장인 어른 호출이 잦아지면서 또 다른 갈등을 겪게 된다.

일을 하는 며느리와 시어머니의 갈등, 시어머니와 아내 사이에서 남편의 갈등 등 현실에 있을 법한 갑순X갑돌 신혼 에피소드로 더욱 스토리가 풍성해진 ‘우리 갑순이’는 21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2회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