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이그룹 '아스트로' 데뷔 1년 만에 공식 팬클럽 '아로하' 창단식 개최

  • 입력 2017.01.18 10:2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오는 2월, 데뷔 1년 만에 첫 번째 공식 팬클럽 창단식을 개최한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18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가 첫 번째 공식 팬클럽 창단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26일 약 3천석 규모의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이번 팬미팅은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The 1st ASTRO AROHA Festival)’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아스트로는 어워즈 형태의 컨셉으로 진행될 이번 팬미팅에서 공식 팬클럽인 ‘아로하(AROHA)’만을 위한 스페셜 한 퍼포먼스 무대와 다양한 코너 등을 준비해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아스트로의 공식 팬클럽 명칭인 ‘아로하(AROHA)’는 ‘아스트로의 하나뿐인 팬’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팬클럽 명칭 하나에도 아스트로와 팬들의 서로를 향한 애정이 그대로 드러난다.

판타지오 측은 "데뷔 1년 만에 진행되는 첫 공식 팬클럽 창단식인만큼 아스트로 멤버들 모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창단식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팬 여러분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공식 팬클럽 창단식과 함께 데뷔 1주년을 앞두고 있는 아스트로는 음반, 예능,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며 핫루키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아스트로의 국내 첫 팬클럽 창단식 은 오는 24일 팬클럽 선 예매, 25일 일반 예매가 연이어 오픈 되며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www.interpark.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