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지은, ‘희망고문’ 성공적 컴백 신고식! 비주얼-실력 완성도 높은 무대 선보여

‘희망고문’으로 돌아온 송지은, ‘미친거니’ 이어 메가히트 예감! 촉촉한 가을감성 자극

  • 입력 2013.09.27 10:28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고문’으로 돌아온 송지은의 컴백 무대에 반응이 뜨겁다.

송지은은 지난 26일, M.net의 ‘M! Countdown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의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2011년 발표했던 ‘미친거니’ 이후 오랜만에 솔로로 돌아와 무대에 오른 송지은은 R&B 발라드 장르의 타이틀 곡 ‘희망고문’을 선보이며 성큼 다가선 가을과 어울리는 촉촉한 감성을 자극했다.

무대에 선 송지은은 여성스러운 스킨 톤의 원피스 의상을 입고 자연스런 웨이브 헤어로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발산하며 눈을 뗄 수 없는 고혹적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특히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낸 송지은은 가녀린 가을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겼다.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 뿐만 아니라 한층 탄탄해진 실력도 눈길을 모았다. 송지은은 청아한 목소리로 애절하고 섬세한 창법으로 이별 후 계속되는 희망고문으로 끝나지 않은 사랑 때문에 아파하는 여자의 슬픔을 노래했다. 깊어진 눈빛과 슬픔을 간직한 표정 또한 탁월해 보다 완성도 있는 무대를 보이며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희망고문’의 첫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송지은 목소리 너무 좋다!’, ‘가을에 딱 어울리는 노래네’, ‘노래 은근히 중독성 있는 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솔로로 돌아온 송지은의 무대를 반겼다.

한편, 송지은은 엠 카운트다운에 이어 오늘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 이어 MBC ‘쇼! 음악 중심’, SBS ‘인기가요’ 등 금주 음악 방송을 통해 화려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