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백 D-1' AOA, 더블 타이틀 개인 모션 포스터 공개 '기대감 업!'

  • 입력 2017.01.01 13:32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핫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개인 모션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OA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일 AOA 공식 SNS에 정규 1집 ‘엔젤스 노크(ANGEL’S KNOCK)’ 더블 타이틀 곡 ‘익스큐즈 미(Excuse Me)’ 초아 버전과 ‘빙빙(Bing Bing)’ 설현 버전의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일곱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개인 모션 포스터는 1일 정오부터 한 시간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익스큐즈 미’ 모션 포스터에서 탐정으로 변신한 초아는 창문 블라인드 사이로 망원경을 이용해 누군가를 바라보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빙빙’ 모션 포스터에서 설현은 물 속에서 뒤돌아 보는 모습으로 ‘역대급 수중신’을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AOA는 1월 2일 0시 정규앨범 ‘엔젤스 노크’를 발표하고 복고풍 댄스곡인 ‘익스큐즈 미’와 세련된 팝 댄스곡인 ‘빙빙’으로 활동한다. 앨범 공개를 하루 앞둔 1월 1일 밤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스페셜 V라이브 ‘엔젤스 매치(Angel’s Match)’를 생중계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