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뷔 4년차 나인뮤지스, 10월 14일 정규 1집 앨범으로 전격 컴백!

  • 입력 2013.09.26 10:33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10월 14일 정규 1집 '프리마 돈나(Prima Donna)'로 컴백한다.

나인뮤지스는 오늘 자정 컴백 날짜와 뉴 로고가 새겨진 이미지를 공개하며 10월 14일 컴백을 예고했다. 나인뮤지스 공식 사이트(http://www.9muses.co.kr/)에는 컴백 예고와 함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정규 앨범은 11곡 모두 신곡으로 꽉 차 있어 나인뮤지스가 이들만의 색깔로 음악적 승부수를 띄웠음을 알 수 있다. 타이틀곡은 ‘건(Gun)’으로 웨스턴스타일의 여성미 가득한 곡이다. 지금까지 나인뮤지스와 함께 호흡을 맞춰온 K-Pop 최고의 프로듀서 ‘스윗튠(Sweetune)’의 음악적인 변신을 함축적으로 보여주는 동시에 아티스트로서 발돋움하는 나인뮤지스만의 노력과 열정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공개된 이미지는 나인뮤지스를 상징적으로 드러내는 로고 이미지로 여성적인 곡선의 배치와 블랙, 골드의 조화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일반적으로 걸그룹들이 그룹의 멤버들 이미지로 컴백 예고를 하는 데에 반해 나인뮤지스는 눈에 확 들어오지만 실상은 베일에 가려진 상징적 이미지로 컴백 예고를 해 과연 어떤 콘셉트에,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 지 더욱 기대하게 만들어 신비감마저 들게 한다.

2010년 8월 12일 싱글 앨범 ‘Let's Have A Party’를 발표하며 데뷔한 나인뮤지스는 그간 멤버 교체 등 가수 활동에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끊임없는 노력과 연습으로 잘 이겨 내어 현재 군통령의 자리까지 오르며 명실상부 한국 최고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걸그룹이 되었다. 그야말로 3년 동안 원석을 갈고 닦아 정규 1집이라는 다이아몬드를 완성시킨 셈이다.

나인뮤지스는 컴백 예고를 시작으로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하게 되며 오는 10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의 무대에서 ‘건(Gun)’을 처음 선보이게 된다. 이후 14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하며 정규 앨범의 실체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