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샐러리맨 초한지의 패셔니스타 려원, 홍수현 스타일 훔치기

SBS 샐러리맨 초한지 6, 7회

  • 입력 2012.01.30 10:36
  • 기자명 이정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샐러리맨초한지의 패셔니스타! 정려원 씨와 홍수현씨의 패션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정려원씨가 착용한 티셔츠는 귀엽고 깜찍한 피터래빗 프린트 티셔츠입니다. 피터래빗 프린트가 앞부분에 포인트로 있으며, 길이가 앞뒤로 다른 언발란스 디자인입니다. 다양한 이너웨와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정려원 씨의 보온성 있는 울 소재의 팬슬 스커트입니다. 다양한 패턴들이 들어가 있는 디자인이 캐주얼하며, 니트스커트로 착용이 편안합니다. 스니커즈와 같이 연출하면 예쁠 것 같습니다.

홍수현 씨가 착용한 아이보리 컬러의 케이프코트는 도톰한 울 소재로 보온성과 내구성이 좋아 겨울철 입기 좋아 보입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멋을 살린 케이프코트입니다. 뒷 부분은 벨티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정려원씨가 착용한 야상은 포근한 양털느낌의 야상점퍼로 이중 카라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덧 카라는 탈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착용감이 가볍고 허벅지 중간 정도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따뜻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빅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뒷 쪽 아랫단 역시 밋밋하지 않은 끈 처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홍수현 씨의 H라인의 모직 자켓입니다. 더블 골드버튼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루즈하게 떨어지는 핏감이 트렌디해 보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카라 배색으로 밋밋함을 보완했습니다.



※ 본 컨텐츠는 토끼풀(TalkyPool) 공식 블로그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