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박보검, '코라콜라' 2017 새해 첫 캠페인 광고모델 발탁

  • 입력 2016.12.21 08:1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코카-콜라가 2017년의 새해 첫 캠페인 광고 모델로 배우 박보검을 발탁했다.

코카-콜라는 "2017년 새해를 맞아, 코카-콜라의 혁신적인 패키지를 통해 행복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며, 코카-콜라 새해 캠페인이 전하고자 하는 짜릿한 즐거움 및 함께하는 행복, 따뜻한 감성을 알리기 위해 ‘감사의 아이콘’ 박보검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실력, 외모, 인성 등을 바탕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주고, 늘 주변인들에게 마음을 표현하고자 노력하는 박보검의 모습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코카-콜라의 새해 첫 캠페인과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2017년, 박보검의 스타일로 전하는 ‘코카-콜라’의 짜릿한 새해 첫 캠페인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2014년부터 새해마다 전개해 온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을 위한 패키지들은 닉네임, 12간지 동물 캐릭터는 물론, 올해 초에는 이모티콘으로 소통하는 디지털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스토리텔링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