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랑이 오네요] 김지영 종영소감 "은희의 마지막 해피엔딩이어서 기뻐"

  • 입력 2016.12.16 09:2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사랑이 오네요’ 김지영이 다르마의 종영과 함께 애틋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오늘(16일) 오전, 122부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 SBS 아침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극본 김인강 연출 배태섭)에서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이은희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지켜온 김지영. 어린 나이에 미혼모가 되는 아픔을 겪었지만, 밝고 씩씩하게 인생의 고난을 이겨내며 마침내 꽉꽉 닫힌 해피 엔딩을 맞이했다.

초여름부터 겨울까지, 반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은희 그 자체로 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고, 웃게 한 김지영. 특히 소박한 일상에 행복을 선물해준 연인 나민수(고세원)가 자신을 미혼모로 만든 김상호(이훈)의 처남이라는 사실에 좌절하기도 했지만, 사랑의 힘으로 모든 걸 극복해내며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가시밭길도 있었지만, 마침내 일과 사랑 모두를 잡게 된 은희. 이에 김지영은 “앞만 보고 달려오느라 자기를 돌볼 여유가 부족했던 은희가 민수를 만나 평범한 일상에 행복을 느끼고, 좋아하던 일에서 보란 듯이 성공해내는 과정을 함께 하며 많은 에너지를 얻었다. 은희의 마지막이 해피 엔딩이라 기쁘다”며 6개월이 넘는 시간을 함께한 은희 캐릭터에 진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사랑이 오네요’를 하면서 내가 잊고 있었던, 혹은 미처 알지 못했던 것들을 선후배분들에게 많이 배우고 느꼈다. 작품을 정리하면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은 욕심이 생기더라”는 말로 작품을 떠나보내는 소회를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