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형' 200만 돌파! 조정석X도경수 흥행 감사 인증샷 공개!

  • 입력 2016.12.04 21:38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 남궁선정 기자]
  12월 4일(일) 11시,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형>이 공식 개봉 11일째, 누적 관객수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 <형>은 지난 일요일 공식 개봉 4일째 100만 돌파에 성공한데 이어 개봉 2주차 주말 200만 관객까지 돌파하며 거침없는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형>의 박스오피스 1위 행진은 <신비한 동물사전> <미씽: 사라진 여자>, <잭 리처: 네버 고 백>등 쟁쟁한 국내외 경쟁작들을 제치고 이뤄낸 결과여서 더욱 주목된다. 경쟁작들의 공세를 이겨내면서 박스오피스 정상을 수성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장기 흥행 레이스에서도 탄력을 받을 것이라는 평가다.   올 겨울 잊지 못할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남다른 브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고 있는 <형>의 흥행 주역 조정석과 도경수는 200만 관객 돌파라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 인증샷을 전했다. 사진 속에서 조정석과 도경수는 해맑은 웃음으로 V자 손모양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이 영화 속 두 배우의 이름 '고두식', '고두영'에서 착안해 '뚜형제'라는 애칭을 붙여줬는데, 이에 걸맞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있는 사진인 셈. 이들은 오늘부터 이틀 연속으로 흥행 감사 무대인사 및 이벤트를 이어가며 관객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영화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아낸 2016년 최고의 브로 코미디 <형>은 절찬상영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