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눈물샘 터진 카라! 구하라, 강지영 폭풍 눈물 흘린 사연은?

구하라 “연애 이야기 때문에 [라디오스타] 출연이 두려웠다” 솔직 고백!

  • 입력 2013.09.04 10:48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라의 구하라, 강지영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박진영 vs 카라 특집’에 출연해 폭풍 눈물을 흘렸다.

1년 만의 정규 4집 앨범 ‘Full Bloom’으로 국내 활동을 시작한 카라! 한승연, 강지영과는 달리 [라디오스타] 출연이 두려웠다고 밝힌 구하라에게 [라디오스타] MC들은 “우리가 물어볼 것 중에 뭐가 제일 두렵냐?”고 물었다. 이에 구하라는 “연애다. 얘기를 하면 기사가 이상하게 나간다”라고 답했고, 이에 MC 윤종신은 “구하라 연애 얘기를 빼면 원고 반을 안 써도 되겠다”라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초반 화기애애했던 녹화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최근 독설에 물이 오른 독설돌 규현의 한마디에 구하라는 참았던 눈물을 터트리고 말았다. 또한, 구하라에 이어 평소 눈물이 별로 없다는 강지영까지 울음을 터트리자 독하기로 소문난 [라디오스타] MC들뿐만 아니라 같이 출연한 카라의 한승연까지 크게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박진영 vs 카라 특집’에서는 구하라와 강지영이 폭풍 눈물을 흘리게 된 사연과 함께 한류스타 카라의 일본 활동 에피소드 등이 공개되며 다양한 카라의 매력을 뽐낸다. 4일(수) 밤 11시 20분 방송.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