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혜교, 글로벌기업 '다이슨' 4개국 전속모델 발탁 '역시 한류여신'

  • 입력 2016.11.08 09:3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송혜교가 다시 한 번 한류스타의 입지를 증명했다.

배우 송혜교가 영국 기술기업 다이슨(Dyson)의 헤어드라이기 슈퍼소닉(Supersonic) 공식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이에 11월 7일 다이슨은 한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총 4개 나라의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송혜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트렌드세터로서 패션은 물론 헤어스타일까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 각 나라 별로 제작된 영상 속에는 송혜교가 등장해, 그녀의 새로운 뷰티 아이템인 다이슨 슈퍼소닉과 함께 4개국어로 인사를 건네는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영상을 가득 채운 송혜교의 특별한 매력이다. 자신감과 우아함, 편안함과 사랑스러움, 매혹적이고도 아름다운 이미지를 모두 담아낸 것. 이 같은 송혜교의 모습은 브랜드의 이미지와도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며 감탄을 자아냈다. 동시에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 받는 그녀만의 품격을 오롯이 보여주고 있다.

추후 다이슨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ysonkorea)을 통해 송혜교와 관련된 다양한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