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준수, 하퍼스 바자 패션 필름 공개! '몽환적 분위기' 시선강탈

  • 입력 2016.10.25 15:2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하퍼스 바자 코리아 11월호에 담긴 김준수의 옴므파탈 패션 필름이 공개돼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25일) 하퍼스 바자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김준수의 11월호 패션 화보가 담긴 패션 필름이 공개됐다. 공개된 패션 필름은 김준수의 매니시한 매력을 가득 담은 것은 물론, 김영준 사진작가의 섬세한 디렉팅으로 지적이고 예술적인 느낌이가미돼, 46초짜리 짧은 필름이지만 완성도 높은 영상으로 탄생했다”고 밝혔다.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번 패션 필름은 김준수의 나른한 듯 섹시한 포즈에 강렬한 눈빛이 어우러져 특유의 카리스마를 가득 담아내며최강 비주얼, 역대급 화보를 갱신했다는 평. 또한, 강렬한 패턴이 돋보이는 풀오버 니트, 소화하기 힘든 러플 장식의 스웨이드 셔츠를 패셔너블하게 소화해내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하퍼스 바자 11월호 화보를 통해 여심을 강타하고 있는 김준수는 12월 10, 11일 이틀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개최를 확정지었으며, 오는 28일 오후 2시 멜론 티켓을 통해 1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