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시 첫사랑] 명세빈-김승수, 아련 폭발 첫 키스 공개

  • 입력 2016.10.24 08:5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 KBS미디어)에서 아름다운 첫사랑 커플, 배우 명세빈과 김승수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일일극장에 첫사랑의 추억을 불러일으킬 ‘다시, 첫사랑’의 주역 명세빈(이하진 역)과 김승수(차도윤 역) 커플이 한폭의 수채화같은 키스씬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질이고 있다.

극 중 명세빈과 김승수는 각각 첫사랑을 지운 여자 이하진과 첫사랑에 갇힌 남자 차도윤으로 분할 예정. 화보를 연상케 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는 드라마가 지닌 아련하고도 애틋한 감성이 한껏 묻어나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천 송도에서 진행된 첫 촬영현장은 청명한 가을의 날씨만큼 시종일관 화창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특히 촬영을 고대해왔던 명세빈, 김승수는 명불허전의 연기파 배우다운 연기 호흡은 물론 모두의 질투를 유발하는 풋풋한 커플 케미까지 발산했다고.

드라마 ‘다시, 첫사랑’의 관계자는 “원조 첫사랑의 대명사 명세빈과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승수의 아름다운 과거씬들은 시청자들의 감성지수를 한껏 끌어올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시, 첫사랑’은 8년 만에 첫사랑을 재회하게 된 남녀를 통해 진정한 의미의 부부와 사랑에 대한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나갈 작품으로 명세빈, 김승수, 왕빛나(백민희 역), 박정철(최정우 역) 등 주조연 배우들부터 신예, 중견 배우들까지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가슴이 절절해지는 애틋함부터 가슴이 뜨거워지는 강렬함이 공존하는 ‘다시, 첫사랑’은 불꽃 튀는 극전개와 첫사랑의 아련한 감성이 신선한 시너지를 발휘, 지금까지의 일일드라마와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명세빈과 김승수의 첫사랑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은 '여자의 비밀'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