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왕가네 식구들] 오현경-조성하, 애칭은 이미 "여보"

KBS 새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오현경-조성하, 애칭은 ‘여보’

  • 입력 2013.08.16 13:14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부부호흡을 맞추고 있는 조성하와 오현경 커플이 서로를 부르는 애칭을 공개했다. ‘잉꼬미소’로 흐뭇하게 서로를 바라보며 부르는 애칭은 바로 ‘여보’. 현장서도 애정 어린 닭살 행각으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는 전언이다.

‘최고다 이순신’ 후속으로 오는 8월31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 제작 ㈜드림이앤엠)에서 ‘왕가네’의 장녀 왕수박과 맏사위 고민중 역으로 맡은 오현경과 조성하. 첫 촬영 이후 부부의 연을 이어오는 동안 실제 부부 못지않은 사랑의 꽃을 피우고 있다.

중후하고 세련된 매력을 풍기는 젠틀맨 조성하는 현장에서 오현경의 든든하고 듬직한 파트너다. 오현경의 소소한 소품하나도 놓치지 않고 세심하게 챙기고 혹시라도 덥지는 않은지 목이 마르지는 않은지 부인에 대한 배려가 촬영 내내 이어진다. 바라만 봐도 푸근한 웃음이 유발되는 조성하의 표정에서 파트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이 느껴진다.

조성하는 “현장서 오현경을 부르는 애칭은 ‘여보’다”라며 “첫 호흡이라 믿기지 않을 정도로 편안하고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다. 특히 우리 수박이와 함께 하는 촬영은 더욱 재미있고 행복하다”며 아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오현경 역시 남편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극중 왕수박은 자기밖에 모르는 철부지 마누라지만 카메라가 꺼지면 애교 철철 후배 배우로 변신한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미모와 귀여워 보이기까지 하는 오현경 식 농담으로 조성하와 함께하는 현장에 잔뜩 웃음보따리를 풀어놓는다고.

오현경은 “엄마(김해숙)가 왕수박, 고민중 부부가 너무 잘 어울린다고 말씀해주셨다”라는 후일담을 전하며 “조성하 선배님이 엄청 잘 챙겨주신다. 넘치는 수박 사랑에 촬영 현장 나오기 전부터 편안한 마음이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왕가네 식구들’에서 경제적 위기를 맞아 처가살이를 하게 된 중년부부의 삶을 대변할 오현경-조성하 커플. 아내들의 파워 상승으로 처가를 중심으로 생활하는 부부들이 많아지고 있는 현실 속에서, 고부갈등보다 독하다는 장서갈등과 사위들 사이에서도 벌어지는 동서갈등 등 리얼한 ‘처월드’가 이들 부부를 통해 그려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