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 오는 11월 8일, 쇼케이스로 한국 관객 만난다

  • 입력 2016.10.13 13:12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가 드디어 오는 11월, 한국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2016년 12월 대구, 2017년 3월 서울 공연을 확정지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가 본 공연에 앞서 오는 11월 8일 오후 8시 청담 드레스가든 블리스돔 홀에서 쇼케이스 'THIS IS THE MOMENT'를 개최한다.

사전 인터뷰를 통해 프로듀서 신춘수는 "새로운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프러덕션을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통해 한국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 밝히며, 새로이 캐스팅된 브로드웨이 배우들의 강렬한 무대를 예고했다.

또한 쇼케이스 공연에 앞서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의 제작 과정과 글로벌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전시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한국과 브로드웨이 프로덕션의 전례 없는 글로벌한 만남으로 완성된 새로운 프로덕션과 이들이 선보이는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의 모든 것, 브로드웨이 캐스트 발굴을 위한 5개월 간의 여정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 할 수 있다.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 쇼케이스 ‘THIS IS THE MOMENT’는 전 좌석 무료 초대로 진행되며 13일부터 오디컴퍼니 공식 SNS 및 스테이지톡, 플레이디비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책문화 블로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또한 이 쇼케이스는 네이버 TV캐스트 및 V앱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