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창정, 12월 24-25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서 단독콘서트 개최

  • 입력 2016.10.11 13:26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가수 임창정이 오는 12월 24-25일 양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nhemg 관계자는 “오는 12월 24, 25일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양일에 걸쳐 단독 콘서트 일정을 확정 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특별한 무대와 최고의 오케스트라 세션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국민가수 임창정을 보러 오시는 많은 분들께 최고의 명품 공연을 선보일 것이며 빠른 시일 안에 구체적인 콘서트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덧붙였다

임창정은 지난달 6일 13집 ‘I’M’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기록하며 올 가요계 가장 큰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으며 단 한번의 방송출연 없이 음악방송프로그램에서도 쟁쟁한 아이돌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중들의 끝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임창정의 이번 정규 13집 ‘I’M’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 은 수많은 타이틀곡 후보 중 임창정 본인이 오랜 시간 신중한 고민과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곡으로 지난 해 국민가요로 불리던 “또 다시 사랑”을 함께 탄생시킨 ‘임창정’, ‘멧돼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탄생한 곡으로 강한 발라드로 귀에 쏙쏙 꽂히는 멜로디가 강한 곡이다. 듣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전주가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시키며 임창정, 멧돼지 콤비가 만들어낸 또 다른 역작으로 솔직 담백한 가사와 임창정 특유의 보이스가 합쳐지고 여기에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어내 ‘또 다시 사랑’에 이은 올 가을 최고의 곡으로 등극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