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보검, '비프루브' 전속모델 발탁! '역시 대세'

  • 입력 2016.10.11 09:3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코스모코스(COSMOCOS)의 한국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의 첫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보검이 낙점됐다.

지난 해 tvN ‘응답하라 1988’ 천재바둑기사 최택을 시작으로 현재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왕세자 이영 역할로 변신해 시청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보검은 2016년 10월부터 비프루브(VPROVE)와 함께 할 계획이며, 온라인 광고를 비롯한 브랜드 영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비프루브(VPROVE) 관계자는 “박보검이 가진 맑고 정직한 이미지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하여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프루브(VPROVE)의 브랜드 컨셉과 부합한다”며, “앞으로 모델 ‘박보검’과의 온, 오프라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친근하고 신뢰도 있는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스모코스(COSMOCOS)의 새로운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는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과학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한국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비프루브(VPROVE)는 10월 28일 비프루브 온라인몰(www.vprove.co.kr)과 명동 1, 2호점을 동시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