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경림 콘서트 시즌3, '노맨틱한 여자들' 포스터 공개

  • 입력 2016.10.10 10:30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10일 오전, 박경림 토크콘서트 시즌3의 로맨틱 포스터가 공개됐다.

로맨틱해지고 싶은 노(NO)맨틱한 여성들을 위해 연애술사로 변신한 박경림의 모습이 담긴 러블리한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박경림이 고급스런 액세서리와 핑크빛 드레스를 입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그러나 그녀의 표정은 로맨틱과 상반된 노(NO)맨틱한 모습으로 포스터 오른쪽에 실린 '저도 알아요, 로맨틱'이란 문구와 함께 현실과 다른 꿈을 품고 살아가는 이시대 여성들의 모습을 대변하고 있다.

포스터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공연의 시작을 알린 박경림의 토크콘서트3 ‘No-mantic(노맨틱)한 여자들’은 10월 10일(월) 오전 10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문화예술공연계에 차별성을 지닌 브랜드로 자리 잡은 ‘박경림 토크콘서트’는 여성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이는 박경림이 직접 관객들의 이야기와 사연을 통해 소통하며 공연의 몰입도를 높였기 때문. 또한 정우성, 조인성, 이종석, 김우빈 등 초특급 깜짝 게스트의 등장 역시 여성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요인 중 하나였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은 ‘No-mantic한 여자들’에서 박경림이 연애술사로 변신해 관객들을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여자로 만들어 준다’는 컨셉의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해 박경림 토크콘서트 ‘여자의 사생활 시즌2-잘 나가는 여자들’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부산공연을 추가로 확정지으며 흥행을 기록했던 만큼, 이번 'No-mantic한 여자들' 역시 여성의 마음을 위로하며 감동과 재미 모두 선사하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직 여성들에게 초점을 맞춘 박경림 토크콘서트3 ‘No-mantic한 여자들’은 11월 16일(수)부터 20일(일)까지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