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황치열, 생애 첫 中 단독콘서트 대성황에 마무리

  • 입력 2016.08.27 09:4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황치열이 생애 첫 중국 단독 콘서트를 열고 4천 여 팬들과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황치열은 지난 26일, 북경 공인체육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16 황치열 북경콘서트 '열화 BURNING’을 개최하고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 젠틀한 무대 매너가 돋보이는 공연으로 150분의 러닝타임 동안 4000여명의 관객을 열광시켰다.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 등장한 황치열은 ‘허니’로 콘서트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이어 ‘혼자만의 영원한 시간’, ‘총 맞은 것처럼’, ‘울고 넘는 박달재’, ‘그 사람’, ‘부담’, ‘아버지’, ‘뱅뱅뱅’, ‘청사과낙원’,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등 14인조의 생생한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춰 20곡의 꽉 찬 무대를 선사했다.

호소력 짙은 발라드 무대는 물론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 파워풀한 록 등 다채로운 음악과 매력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중국에서 발표한 신곡 ‘나와 같이 꿈꾸자’, ‘가장 먼 거리’의 라이브 무대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황치열은 본인의 어린 시절 꿈과 희망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을 직접 기획하고 연출, 그리고 무대 위에서 연기까지 펼치는 등 특별 무대도 준비했다.

황치열은 “오랜 시간 가수의 꿈을 꿨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다. 오늘 이 자리에 설 수 있는 건 모두 팬 여러분 덕분이다.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고 중국어로 인사말을 전하는 것은 물론 공연 내내 능숙한 중국어를 구사하며 현지 팬들과 소통하며 한류스타로서의 위엄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황치열의 생애 첫 중국 단독 콘서트로, 그의 콘서트를 보기 위해 예매 전쟁도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이번 콘서트에는 중국 각지의 팬들과 250여명의 한국 팬들이 중국 현지를 직접 찾았으며, 이외에도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 지역의 팬들이 공연장을 찾아 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황치열은 이번 중국 단독 콘서트를 통해 중국 진출 8개월 만에 대형 공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데 이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중국 내 ‘황쯔리에 신드롬’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