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강호•이나영 주연 늑대개 연쇄살인 수사극! 하울링

쇼케이스의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온라인에서 즐긴다!

  • 입력 2012.01.27 10:34
  • 기자명 김영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계 파트너, 송강호 & 이나영을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
쇼케이스의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온라인에서 즐긴다!
다음 TV팟,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실시간 생중계 진행!

 


최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2월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휩쓸며 2012년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한 영화 <하울링>이 오늘(27일) 오후 8시 압구정 현대백화점 토파즈홀에서 진행되는 이색 쇼케이스를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하기로 결정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극 중 늑대개 연쇄살인 사건을 파헤쳐가는 강력계 형사로 분한 송강호, 이나영과 함께 수사를 펼쳐나갈 수사팀의 발대식이라는 이색 컨셉으로 진행될 이번 행사는 작품 외에 쉽게 만날 수 없었던 배우 송강호, 이나영이 영화 개봉 전 팬들과 직접 만나는 단 한번의 이벤트라 더욱 치열한 자리 경쟁이 이어지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쇼케이스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에게는 이번 생중계가 또 하나의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한편 방송인 김범용씨가 사회를 맡은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배우들이 직접 들려주는 촬영 비하인드 외에도 특별 영상 상영과 함께 특별 경품 증정의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생중계는 오늘 오후 8시부터 다음TV팟(http://tvpot.daum.net/story/StoryView.do?storyid=1077&lu=st_l_event_date_1), <하울링> 공식 홈페이지(www.howling2012.co.kr), <하울링> ‘상길’(송강호) 또는 ‘은영’(이나영)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howling.song, www.facebook.com/howling.lee)에 접속하면 누구든지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날 ‘상길’(송강호) 또는 ‘은영’(이나영)의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에 참여한 네티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울링>의 예매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송강호, 이나영과 함께하는 쇼케이스의 실시간 생중계로 더욱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영화 <하울링>은 승진에 목말라 사건에 집착하는 형사 상길과 사건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려는 신참 형사 은영이 파트너가 되어 늑대개 연쇄살인 사건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범죄 수사 드라마. 강력계 형사로 돌아 온 대한민국 대표배우 송강호, 이나영이 파트너로서 선보이는 환상적인 호흡, 지금까지의 수사극에서 보지 못했던 ‘늑대개’라는 독특한 소재, <말죽거리 잔혹사><비열한 거리> 유하 감독의 밀도 있는 연출력으로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하울링>은 2월 16일 관객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