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자의 비밀] 정헌, 오민석 제치고 모성그룹 입성!

  • 입력 2016.08.23 09:5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극본:송정림/연출:이강현)의 정헌이 오민석과의 첫 번째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두며 모성그룹에 당당히 입성했다.

지난 22일(월) 저녁 7시 50분 방송된 <여자의 비밀> 39회에서는 모성그룹의 종합 패션몰 기획안 선정을 놓고 치열하게 경쟁을 펼친 유강우(오민석 분)와 민선호(정헌 분), 두 남자의 희비가 한순간에 엇갈리며 반전 재미를 선사했다.

기획안의 결정권을 지닌 유회장(송기윤 분)은 두 사람을 불러 이번 대결이 가지고 있는 의미를 다시 한 번 상기시켰다. 이에, 승리를 자신하던 강우는 이번 기회를 통해 강지유(소이현 분)와의 관계를 아버지에게 떳떳이 밝히겠다고 다짐하며 결의를 곱씹었다.

하지만, 그런 강우의 기대와 달리 유회장이 선택한 기획안은 선호의 것이었고 누구도 예상치 못한 의외의 결과에 강우는 또다시 낙담했다.

유회장은 “돈 되는 거 만들어 오랬지 돈 쓰는 거 만들어 오랬냐” 고 강우를 나무란 뒤 “민팀장 해고는 둘 째 치고 민팀장 밑에서 한 수 배워야겠다” 며 강우의 자존심을 건드렸다. 이어, 약속대로 선호를 신사업 본부장 자리에 앉히며 강우의 입지를 더욱 압박했다.

선호가 자신의 힘으로 모성그룹에 당당히 입성하며 자존심을 건 두 남자의 맞대결이 본격적인 닻을 올린 가운데, 아버지의 복수와 빼앗긴 아이를 되찾기 위해 새하얀 백조처럼 순수했던 여자가 흑조처럼 강인하게 변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여자의 비밀>은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