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질투의 화신] 2차 티저 공개! 로맨스+코미디의 '황금비율'

  • 입력 2016.08.13 09:34
  • 기자명 조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현성 기자] '질투의 화신'이 2차 티저를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SBS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제작 SM C&C)은 어제(12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배우들의 열연, 로맨스와 코미디가 황금비율로 버무려진 장면들로 레전드의 탄생을 알리며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에 불을 지피고 있다.

이번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본능인 질투와 사랑을 하는 인물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화신(조정석 분)은 표나리(공효진 분)가 고정원(고경표 분)에게 설레자 질투를 느끼기 시작했으며 표나리가 이화신을 침대로 밀치는 등 뒷이야기가 궁금해지는 장면들이 보는 이들의 시청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엉거주춤한 포즈로 크로마키 앞에 선 표나리와 길 한 복판에서 수준급의 댄스실력을 보여주는 이화신의 모습들은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무엇보다 ‘질투의 화신’만의 극적인 전개와 캐릭터의 개성이 또렷하게 녹아 있는 고퀄리티의 티저 영상은 그 자체만으로도 이미 질투폐인을 양산하며 올 하반기를 뜨겁게 접수할 드라마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질투로 스타일 망가져 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 오는 24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