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스파크' 남보라, 언제 어디서나 대본열공! '연기열정 후끈'

  • 입력 2016.08.09 09:0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웹드라마 '스파크'(연출 김우선/작가 문지영) 남보라의 남다른 대본 사랑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오늘 9일(화)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nlfdpsxj/)에는 “앉으나 서나 대본 공부에 한창인 남보라씨! 보고 또 보고~ 대본 뚫리겠어요!! 이렇게 작품을 사랑하는 보라씨를 보니 <스파크> 본방사수 안 할 수가 없네요 :)”라는 멘트와 함께 ‘스파크’ 촬영 대기 중인 남보라의 사진들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남보라는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을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진행되는 촬영 강행군에도 휴식을 반납한 채 꼼꼼히 대사를 체크하는 것은 물론, 잠시라도 감정을 놓치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캐릭터 연구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인 것. 특히 대본 곳곳에 보이는 빼곡한 표시들은 그녀가 얼마나 연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지 가늠케 해 작품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엿보게 한다.

또한 평소 보여주는 밝고 활기찬 모습과는 달리 범접할 수 없는 반전 카리스마를 과시하고 있어 10년 차 여배우의 남다른 아우라를 느끼게 하기도.

이렇게 남보라가 남다른 대본 사랑으로 연기 열정을 보여준 한편, 재경(주다영 분)의 매서운 질투를 극복하고 하늘(남보라 분)과 가온(나종찬 분)이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스파크’는 12회를 끝으로 오는 11일(목) 막을 내린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