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의직장] '콩트의 신' 이수근, 만년과장 완벽 몰입!

  • 입력 2016.08.01 08:44
  • 기자명 조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현성 기자] '신의직장' 이수근이 만년 과장의 역할로 ‘콩트의 신’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8월 1일 방송되는 SBS 파일럿예능 ’신의직장’에 출연하는 이수근은 ‘중국으로 파견근무를 갔다 최근에 복귀한 ‘만년 과장’의 역할’로 변신해 물오른 연기를 뽐냈다. SBS ’신의직장’은 ‘무엇이든 팔아주겠다.’라는 모토를 가진 회사로 ‘이수근-김종민-육중완-존박’등 4명의 출연자들이 각자 자신의 직위에서 근무를 한다는 가상의 설정으로 진행된다.

이 중 이수근은 평소 상황극의 신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만년 과장’의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했다. 덜덜이 신입사원인 존박에게 일을 시켜놓고 자신은 먼저 퇴근하는 가 하면, 김종민대리와 육중완 대리를 시시때때로 감시하며 자신의 직급을 마음껏 누리는 ‘악덕 과장님’연기를 펼쳐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존박도 자신의 ‘덜덜이’라는 캐릭터를 십분 활용해 연기인지 실제일지 모를 역할 몰입도를 보여줬다. 수작업으로 상품을 만들어야 하는 과정에서 실제로 코팅 기계를 고장내버려 아슬아슬한 에피소드를 양산해냈다. 존박의 모습에 ‘신의직장’ 제작진들은 ‘실제 모습인지, 아니면 반도의 흔한 신입사원의 부족함을 표현한 연기인지’ 헷갈리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같은 ‘대리’직급의 김종민과 육중완의 팽팽한 기싸움도 볼거리를 제공한다. 나이가 좀 더 많은 육대리가 김대리를 길들이기도 하지만, 후배를 괴롭힐 때에는 또 금세 합심하는 모습으로 웃픈 현실을 정확하게 연기했다는 후문이다.

SBS 파일럿 예능’신의직장’의 직원으로 변신해 실제로 물건을 판매까지 해야했던 4남자의 불꽃연기는 오는 8월 1일 밤 11시에 SBS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