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그레이트 시크릿25' 배우 유일, 꽃미모 외계인 변신!

  • 입력 2016.07.29 13:2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웹드라마 '그레이트 시크릿25'에서 배우 유일이 '꽃미모 외계인'으로 변신했다.

한 여름밤의 오싹한 웃음 유발 웹드라마 ‘그레이트 시크릿25: Great Secret25’에 출연하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유일의 훈훈한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본격 호러코믹유발 웹트콤 ‘그레이트 시크릿25’(연출 송정규, 극본 팀 오로라, 제작 제3 미디어/ 이하 ‘GS25’)에서 화보촬영을 방불케 하는 유일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GS25’는 24시부터 25시, 인간에게는 존재하지 않는 비밀스러운 시간 동안 편의점 <그레이트 시크릿 25>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생명체들과의 이야기를 그린 본격 호러코믹유발 웹트콤이다. ‘GS25’는 "하루는 24시간인데 왜 편의점 이름은 ‘GS25’일까, 혹시 우리가 모르는 시간이 존재하지 않을까?"라는 발칙한 상상에서 시작한다. 하루를 힘들게 살아가는 평범한 알바생과 황당하고 귀엽기까지 한 생명체들 사이의 교감과 위로를 통해 보는 이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인간들은 알 수 없는 그 시간에 어떤 일들이 벌어지는지, 또한 ‘GS25’는 편의점이라는 공간에 맞게 ‘편의점 음식 꿀조합 레시피’까지 더해져 ‘혼밥족’(혼자 밥을 먹는 사람들)들을 위한 ‘안성맞춤 꿀팁’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일은 ‘GS25’의 두 번째 에피소드 ‘별에서 온 그 남자’에 등장해 흠 잡을 곳 하나 없는 완벽한 외모를 가진 외계인 역할을 맡아 연기한다. 외계인답게 순간이동은 누워서 떡 먹기고 사람의 마음을 읽은 독심술까지도 가능하다. 고향별은 어린왕자가 살았다는 소행성 B612 옆옆옆 행성. 수 백 년 동안 전 세계를 떠돌며 생활한 덕에 그 누구보다 박식한 그는 포털사이트 지식인 중독자다. 이런 외계인에게도 궁금한 것이 있다면 다시 고향별로 돌아가는 방법. 오늘도 고향별로 돌아가기 위해 지식인을 떠돌고 있다. 이처럼 외계인은 빈틈없는 외모에서 도도함과 까칠함이 철철 넘치지만 어딘가 모르게 엉뚱한 반전이 인물이다. 과연 외계인이 고향별로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지, 어떤 방법으로 돌아가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일은 화보 촬영을 방불케하는 남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깔끔한 수트 차림의 유일은 제작진과 함께 꼼꼼하게 대본을 체크하며 촬영에 한창인 모습이다.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꽃미소부터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느껴지는 훈훈함은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 속 유일은 지식인에 답을 달기 위해 한껏 진지하게 기를 모으는 포즈로 웃음을 자아낸다. 유일은 ‘GS25’ 속 외계인 역할을 통해 ‘차도남’ 외모에서 풍기는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일은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리더로 연기를 기본으로 다양한 영역을 넘나드는 ‘액터테이너’로서의 활동 입지를 다지고 있다. 드라마 '유일랍미'에서는 완벽 이사 한건웅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라이징스타'로 떠올랐다. 또한 뮤지컬 ‘로기수’ ‘은밀하게 위대하게’와 연극 ‘까사 발렌티나’에도 연이어 출연하며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등 전 영역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일이 독특한 꽃미남 외계인을 어떻게 그만의 색깔로 그려낼지 주목된다.

‘GS25’는 총 6가지의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돼 각 회차 마다 저마다의 사연이 있는 황당한 생명체들의 이야기가 담긴다. 매번 남자 꼬시기에 실패해 아직도 승천하지 못하고 떠돌고 있는 불쌍한 영혼 처녀귀신, “사람은 절대 안 물어!” 헌혈 봉사에 빠져 빈혈 증상을 겪는 엉뚱한 뱀파이어, “언제나 외톨이” 낮에는 개로 밤에는 사람으로 어디를 가나 구박받는 개인간, “개구리 수염 없어요?” 사랑 주술을 만든다며 이상한 것만 찾는 편의점 단골손님 4차원 마녀, ‘별그대’도민준 급 외모로 여심을 자극하는 꽃미모 외계인까지 인간 세계와는 동떨어진 생명체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흥미와 웃음을 자극할 전망이다.

한편 ‘GS25’는 오는 8월 1일(월)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