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혼자산다] 톱모델 한혜진, 털털+소박한 리얼 싱글 라이프 공개

  • 입력 2016.07.28 08:41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데뷔 17년차 톱모델 한혜진이 ‘나 혼자 산다’에 전격 출연, 리얼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오는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런웨이 위에서 빛나는 모델 한혜진이 아닌 일상 속 한혜진의 모습이 그려진다.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출연하는 한혜진은 모델답지 않은 폭풍 식탐부터 모델 포스 풍기는 학창시절 사진과 성적표까지,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모든 배달 쿠폰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배달 음식을 즐겨 먹는 한혜진의 ‘반전’ 먹방 라이프를 엿볼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서 순대국을 시켜 먹는가 하면 운동 후 야식으로 곰장어를 먹는 모습은 상상 속 톱모델의 일상과는 전혀 다른 모습. 특히 지인 여성 4명과 함께 간 식당에서 5~6인분 음식을 주문하는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지금의 한혜진이 있을 수 있었던 건 모두 학창시절 성장통이 있었기 때문일 터. 이날 방송에서는 한혜진의 학창시절이 전격 공개된다. 현재 한 대학교 모델과에서 후배를 양성하는데 힘쓰고 있는 한혜진이 후배들과 패션 용어를 정리하는 작업을 하던 중 우연히 발견한 중학교 시절 노트 속에서 성적표를 발견한 것. 그녀가 직접 공개한 성적표에는 우수한 성적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과는 반전되는(?) 도덕 성적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또 모델 포스가 물씬 묻어나는 학창시절 사진도 공개된다. 고등학교시절 예절교육을 받는 모습이 찍힌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된 것.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여고생이지만 눈빛부터 예사롭지 않아 ‘역시 모델’이라는 감탄사를 유발한다. 친구들 사이에서 단연 눈에 띄는 큰 키와 한국적인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혜진은 “학창시절 나는 너무 말랐고, 토끼이빨이었고, 눈도 지금보다 더 찢어졌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나름대로 콤플렉스가 많은 사춘기 시절이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런웨이 위의 화려한 한혜진이 아닌 수수하고 털털한 일상을 보내는 한혜진을 볼 수 있는 기회다. 아침부터 순대국밥을 시켜먹고, 밤에는 곰장어를 먹는 톱모델 한혜진의 반전 먹방 라이프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혜진의 ‘반전’ 먹방 라이프와 학창시절은 29일,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