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굿 와이프] 유지태, 촬영장에 야식 쐈다! '한 밤의 피자파티'

  • 입력 2016.07.28 09:06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굿 와이프' 촬영현장에 피자파티가 벌어졌다. 유지태가 함께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야식으로 피자를 쏜 것.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8일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에 "유지태 배우의 은혜로운 깜짝 야식 선물! 어제 ‘굿와이프’ 촬영장에 피자 파티가 열렸어요~ 유지태는 사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굿와이프’ 촬영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지태는 여자 스태프들 사이에서 피자를 들고 부드러운 미소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유지태는 함께 늦은 시간까지 고생하는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피자 50인분을 준비, '굿와이프' 팀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예상치 못했던 유지태의 깜짝 야식 덕분에 한결 힘차고 밝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나갈 수 있었다는 후문. 유지태의 훈훈한 마음 씀씀이는 스태프들의 감사 인증샷을 통해 올라오고 있으며 보는 이들까지 절로 미소 짓게 한다. 유지태는 첫 방송 당일에도 통 크게 회식자리를 마련하는 등 팀워크를 다진 바 있다.

유지태는 '굿와이프'에서 전도연의 남편이자 스캔들에 휘말린 검사 이태준으로 분해 선악을 구분 지을 수 없는 입체적인 연기로 극적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유지태의 남성미 넘치는 비주얼과 강렬한 카리스마, 섹시한 매력은 20, 30대 여성들의 마음을 장악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굿와이프' 지난 6회 방송에서 그려진 파격적인 키스신으로 김혜경(전도연 분), 이태준(유지태 분), 서중원(윤계상 분) 세 사람의 관계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으로 무죄를 입증하기 위한 이태준의 항소심 재판이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는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