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어라 미풍아] 오지은, '연민정' 이을 희대의 악녀 변신!

  • 입력 2016.07.27 08:16
  • 기자명 조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화진 기자] 배우 오지은이 MBC 새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를 통해 희대의 악녀로 변신할 예정이다.

오늘(27일) 소속사 가족액터스 측은 "배우 오지은이 MBC 새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극본 김사경/연출 윤재문/제작 (주)디케이이앤엠)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의 후속으로 방송될 '불어라 미풍아'는 왈가닥 탈북녀 '미풍'과 서울 촌놈 인권변호사 '장고'가 천억 원대 유산 상속 등을 둘러싼 갈등을 극복해가며 진정한 사랑과 소중한 가족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오지은은 여주인공 미풍의 라이벌이자 희대의 악녀 ‘신애’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평소 청순한 이미지로 큰 사랑 받아온 오지은이 이번 작품을 통해 생애 첫 악역 연기에 도전해 2014년 방영된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연민정’의 계보를 잇는 명품 악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그간 MBC <소원을 말해봐>, OCN <처용>, KBS <광개토태왕>, KBS <웃어라 동해야>, KBS <수상한 삼형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온 배우 오지은이 1년 7개월 만에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지은이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린 MBC 새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는 8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