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손준호, 블록버스터 공연 '달맞이 고개:달을 기다리는 연인' 캐스팅

  • 입력 2016.07.19 10:33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배우 손준호가 '달맞이 고개 : 달을 기다리는 연인'에 캐스팅됐다. 부산 특화 초대형 블록버스터 공연으로 로맨틱 판타지 장르에 특유의 매력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감동 스토리를 전달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달맞이 고개 : 달을 기다리는 연인'은 부산의 해운대 달맞이 고개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전통예술의 수려함과 첨단 미디어아트 공연기술을 융복합시킨 부산특화 공연으로, 오는 9월 23일부터 11월 20일까지 부산MBC 삼주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로서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손준호는 풍부한 성량과 매력적인 목소리로 초대형 블록버스터 공연에서 감동을 배가시킬 뿐만 아니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스토리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관중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손준호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산에서 부산 특화공연을 하게 되어서 굉장히 설렙니다. 일반적인 공연과는 달리 복합적으로 다양한 장르를 무대로 꾸민다는 점에서 기대가 크고 배우로서 궁금증과 기대감을 폭발하게 만드는 공연인 것 같습니다.”라고 말하는데 이어 “최선을 다해서 좋은 무대를 만드는데 부족함 없는 한 구성원이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한편 초대형 블록버스터 로맨틱 판타지 '달맞이 고개 : 달을 기다리는 연인'에 캐스팅이 확정된 손준호는 현재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애절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최종우승을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