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어"가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에 이어 시청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호평.

  • 입력 2013.05.29 21:12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에넥스텔레콤)>가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에 이어 시청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호평 글들이 줄을 잇고 있다.지난 27일 밤 드디어 그 베일을 벗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상어>는 김남길, 손예진 두 주연배우의 안정적 연기와 이정길, 김규철, 박원상, 정경순 등 조연들의 묵직한 연기로 안정적 출발을 했다. 또 여기에 연준석과 경수진이 어린 한이수와 어린 조해우 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아련하고 풋풋한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어젯밤 방송된 드라마 <상어>의 2회에서는 첫 회와는 사뭇 다른 사건의 시작을 알리는 내용들이 방송되며 폭풍과도 같은 빠른 전개가 이어졌다. 한이수의 아버지 한영만이 살해당하고 그의 죽음에 관해 석연치 않은 점들이 방송을 타며 앞으로 펼쳐질 내용에 대해 더욱 호기심을 자극했다.

복수극의 서막을 알리는 드라마 <상어>의 2회가 방송되고 난 직후 각종 드라마 관련 게시판 및 포털 사이트에 시청자들의 의견이 줄을 이어 올라오며 ‘역시 웰메이드 드라마’, ‘역시 믿고 보는 드라마’라는 평가가 줄을 잇고 있다. 시청자 게시판 및 각종 드라마 게시판에는 “지우신공 다시 부활하셨다! 이제 2회만 봤을 뿐인데 너무 설렌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드라마는 처음이다” “예상치 못한 전개로 벌써부터 충격,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신인 배우야 그렇다 치고 연륜 있으신 배우들도 새롭게 보인다! 대본, 연출 다 좋아~” “그야말로 웰메이드 드라마, 명드 탄생!” 등의 의견들이 방송이 끝난 후에도 줄을 잇고 있다.

이번 주 사건의 시작을 알리며 스타트를 끊은 <상어>는 다음주 방송되는 3회에서는 성인 연기자들로 바뀌며 김남길과, 손예진의 본격적인 스토리가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상어>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