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자의 비밀] 첫방, 네 남녀 주인공의 엇갈린 운명 '시선몰이' 성공

  • 입력 2016.06.28 09:59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여자의 비밀'이 네 남녀 주인공들의 엇갈린 운명을 그린 흥미진진한 첫 방송으로 안방 시청자들의 시선몰이에 성공했다.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극본:송정림/연출:이강현)은 첫 회 시청률 14.1%(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하면서 동시간대 지상파 드라마 중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7일(월) 첫 방송된 '여자의 비밀'은 첫 회부터 스피디한 스토리 전개와 더불어 등장인물 간, 갈등의 전조가 극 전반에 걸쳐 긴장감 넘치게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서정적이고 우아한 자태의 백조 ‘오데트’에서 매혹적 카리스마의 흑조 ‘오딜’로 돌변, “차갑고 비정한 늑대에게 먹이를 줄 것이다” 며 누군가를 향한 복수를 다짐하는 강지유(소이현 분)의 모습이 흡입력을 한층 배가시킨 가운데, 오롯이 강지유를 향한 질투와 시기로 관철된 채서린(김윤서 분)의 서슬 퍼런 시선이 이들 사이, 깊게 베인 갈등의 폭을 짐작케 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모성그룹 후계자 유강우(오민석 분)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는 채서린의 진짜 속내와 그런 그녀의 배후로 등장한 베일 속 남성의 정체, 그리고 아름다운 발레리나의 모습은 온데 간 데 없이 코마(Coma) 상태에 빠져버린 강지유의 모습이 탄탄한 구성과 함께 쉴 틈 없이 전개되며 이들의 사연이 본격적으로 그려질 다음 회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여자의 비밀> 관계자는 “2회부터는 네 남녀주인공을 비롯해 이들을 둘러싼 갈등의 시발점이 본격화되며 극적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고 밝히며 “이와 함께 극 초반부 도입된 다채로운 미스터리 구조는 작품을 한층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는 팁을 덧붙였다.

한편, KBS2 '여자의 비밀'은 아버지의 복수와 빼앗긴 아이를 되찾기 위해, 새하얀 백조처럼 순수했던 여자가 흑조처럼 강인하게 변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