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닥터스] 김래원-박신혜, 극단의 위기 속 ‘핑크빛 로맨스’ 싹튼다!

  • 입력 2016.06.27 10:47
  • 기자명 조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현성 기자] '닥터스' 김래원과 박신혜가 예기치 못한 사고를 만날 예정이다.

지난주 첫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는 세상과 등을 진 반항아 혜정(박신혜 분)이 참된 선생님 지홍(김래원 분)을 만나 새로운 꿈을 꾸게 되는 과정이 다이내믹하게 펼쳐졌다. 혜정은 지홍이 생사의 고비에 놓였던 임산모를 구한 현장을 목격한 뒤,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바람을 키웠고, 변화의 첫걸음으로 공부를 시작했다. 혜정은 서우(이성경 분)의 도움을 받아 악착같이 노력했고, 그 결과 수학시험 1등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었다.

그러나 행복은 오래가지 않았다. 서우는 혜정과 지홍의 관계를 의심하며 세 사람의 갈등에 불을 붙였고, 설상가상 혜정과 서우가 오해를 풀고자 만났던 장소에서 화재가 발생하며 불행의 시작이 예고됐던 바다.

이어 오늘(27일) 방송될 '닥터스' 3회에는 화재사고에 얽혀 또다시 추락할 위기에 빠지는 혜정과 혜정을 위해 사실이 아닌 스캔들에 책임을 짊어지기로 하는 지홍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혜정은 세상의 편견에 부딪혀 또 한 번 깊은 상처를 입게 되고, 지홍은 끝까지 그녀의 곁을 지키고자 애를 쓴다.

이에 제작진은 “2회 말미 벌어진 화재 사고는 혜정과 서우의 갈등이 극에 달함을 보여준 것인데, 이를 계기로 혜정과 지홍이 서로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확인하게 된다. 예상하지 못 했던 험난한 위기가 두 사람의 로맨스에 싹을 틔워주는 셈.”이라고 귀띔하며 “끊임없는 사건들이 벌어지는 가운데, 두 사람의 감정 변화가 촘촘하면서도 속도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다. 운명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방송 첫 회부터 공중파 3사 월화드라마 시청률 수성을 거머쥠은 물론 2회 시청률이 16.2%(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까지 치솟는 등 ‘닥터스 신드롬’을 향한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는 오늘(27일) 밤 10시에 3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