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새 월화드라마 <상어> OST 가수 '보아' 참여!

  • 입력 2013.05.27 10:24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밤 10시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차영훈, 제작 에넥스텔레콤)> BoA가 OST를 참여해 화제다.BoA는 드라마 <상어>에서 극중 여주인공 '조해우(손예진 분)’의 테마곡인 ‘천국과 지옥 사이’를 불러 안방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계획이다.

마이너 왈츠풍의 발라드 곡 ‘천국과 지옥 사이’는 유명 작곡가 김형석의 곡으로, 사랑의 아픔을 담은 가사를 BoA의 절제된 보컬로 풀어내 애잔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또 오랜만에 선보이는 BoA의 신곡인 만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BoA가 부른 ‘천국과 지옥 사이’는 27일 낮 12시, 지니, 멜론, 올레뮤직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늘 첫 방송되는 ‘상어’ 1회부터 극에 삽입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드라마 <상어>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조차 칼끝을 겨누는 남자와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김남길과 손예진의 출연으로 큰 화제가 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드라마 <상어>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김남길, 손예진이라는 배우들 외에도 탄탄한 대본과 연출까지 드라마의 삼박자가 완벽한 호흡을 이루고 있기 때문. 이번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상어>는 그 동안 명품 드라마에 목말라 있었던 시청자들에게 그 갈증을 완벽히 해소 시켜줄 맑고 시원한 드라마가 될 것이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상어>는 오늘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