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녀 공심이] 남궁민-민아, 1박 2일 신혼부부 '알콩달콩'

  • 입력 2016.06.26 08:25
  • 기자명 손민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손민정 기자] ‘미녀 공심이’ 남궁민, 민아가 신혼부부 같은 모습으로 달달함을 선사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미녀 공심이’(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에서는 안단태(남궁민)를 향한 공심(민아)의 직진 고백 이후, 한층 더 설레는 로맨스가 그려졌다. 지방으로 벽화를 그리러 가는 공심의 일정에 단태가 합류하면서 신혼부부를 연상케 하는 귀엽고 설레는 1박 2일 에피소드가 펼쳐졌다.

자신이 준표인지, 단태인지 진실조차 밝히지 못하는 상황이기에 공심의 진심을 받아들일 수 없었던 단태. 그는 할머니 남회장(정혜선)에게 “저는 하나 숨김없이 전부 진실로 대하고 싶어요. 너무 좋아하는데 말할 수가 없어서 정말 괴로워요”라며 속내를 털어놨고, 공심이 오해해서 떠나버릴까 봐 두려워했다.

하지만 단태의 걱정은 기우였다. 공심은 “오늘 안 보면 버리는 건데, 영화 보러 가세요”라며 은근슬쩍 영화관 데이트를 제안했고, 단태의 거절에도 “미안해할 거 없어요. 오늘은 실패일 뿐이에요”라며 기죽지 않았다. 그가 남성전용 미용실을 가자 아빠 공혁(우현)을 데리고 등장, 해맑게 머리 스타일에 훈수를 두기도 했다.

덕분에 망설이던 단태는 용기를 냈다. “아버님 부탁도 있고. 마침 딱히 할 일도 없고”라는 귀여운 핑계로 벽화를 그리러 가는 공심을 태워다줬고, 꾸벅꾸벅 조는 그녀의 머리를 조심스레 받쳐주며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무엇보다 벽화를 그리기 위해 부부인 척 연기를 시작한 단태와 공심은 귀여운 케미로 로맨스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켰다.

그간 유괴범을 찾느라 본의 아니게 공심에게 철벽을 쳤던 단태의 1보 진전으로 초록 불이 들어온 로맨스. 잠든 공심에게 “이런 나 계속 좋아해 줘서 고마워요. 조금만 기다려줘요. 어디 멀리 가지 말고”라며 진심 어린 다짐을 털어놓은 단태의 행보에 기대가 더해지는 이유다. ‘미녀 공심이’, 오늘(26일) 밤 10시 SBS 제14회 방송.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