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

21일 오후 2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 예스24 등 주요 예매 사이트 판매 1위 기록

  • 입력 2013.05.22 10:25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2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제작:CJ E&M, 인터파크씨어터)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순위 1위를 기록했다.이미 전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킨 <하이스쿨뮤지컬>은 대한민국 대표 청춘 아이콘들로 구성된 캐스팅 발표와 함께 화제를 몰고 오며 일찍이 이번 흥행 열풍을 예고한 바 있다. 특히 지난 20일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는 주연 배우들이 직접 <하이스쿨뮤지컬>의 대표곡을 선보이고, 이번 작품에 참여하게 된 소감과 포부를 밝혀 공연팬들의 관심을 주목시켰다.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로, 농구부 주장 트로이와 천재소녀 가브리엘라를 중심으로 꿈을 즐기는 청춘들의 풋풋한 사랑과 고민을 노래한 히트 뮤지컬이다.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로 올 여름을 가장 뜨겁게 만들어줄 국내 초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로이’는 강동호, 려욱(수퍼주니어), 이재진(FT아일랜드)이 낙점됐고, ‘가브리엘라’는 오소연, 루나(f(x)), 초아(AOA) 가 열연한다. ‘샤페이’는 선데이(천상지희)와 린지(피에스타)가 발탁됐으며 샤페이의 쌍둥이 남동생 ‘라이언’은 뮤지컬 배우 유승엽이 캐스팅됐다.

<하이스쿨뮤지컬>은 러브(Love) 에너지(Energy) 드림(Dream)을 주제로 꿈을 즐기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드림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일상에서 꿈(Dream)과 즐거움(Entertainment)을 가득 채운 청춘들을 위한 드림테인먼트(Dream-tainment) 뮤지컬로 관객들에게 희망과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7월 2일부터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막을 앞둔 <하이스쿨뮤지컬>은 현재 전 예매처(인터파크, 예스24, 옥션)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31일까지 조기 예매시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