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는 주인공이다] 봉태규, 예측불허 변신 퍼레이드 '웃음 만발'

  • 입력 2016.06.15 08:1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웹툰 무비 ‘나는 주인공이다’에서 봉태규가 예측불허 변신 퍼레이드를 선보여 화제다.

병맛 웹툰 무비 ‘나는 주인공이다’ (제작 딩고 스튜디오)에서 봉태규는 자신이 주인공이라는 사실 말고는 아무것도 모르는 ‘주인공’ 역을 맡아 자신의 정체성을 추적해가는 과정을 그린다. ‘주인공’ 은 자신이 주인공이라는 사실에 마음껏 허세를 부리는데, 여기에 봉태규 특유의 능글맞으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표현력이 더해져 누리꾼들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자신이 누구인지, 어디에 있는지조차 모른 채 등장한 봉태규는 누군가에게 “너는 주인공이야”라는 메시지를 받고 주변 정황을 살펴 자신의 정체를 파악하기 시작한다. 그 과정에서 봉태규는 의사·CSI 팀장·로봇 조종사·보조 사제 등 전문 직업을 가진 인물부터 드래곤볼 초사이언·로봇·혹부리영감·감자튀김 등 예측 불허의 캐릭터들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해내 시청자들이 ‘주인공’의 진짜 정체를 추측하지 못하게 만들어 허를 찌르는 반전 스토리에 힘을 더하고 있다.

한편, 병맛 웹툰 무비 ‘나는 주인공이다’는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imahero)와 딩고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http://me2.do/5TInTi01)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오늘 정오에 마지막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