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식사하셨어요] 김혜수, 강화도 여행 촬영 종료 '6월 12일 방영'

  • 입력 2016.05.30 09:34
  • 기자명 조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현성 기자]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배우 김혜수가 다시 돌아온다.

김혜수는 최근 드라마 종영, 영화 개봉 등 쉴 틈 없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와의 강화도 여행을 즐겁게 마쳤다.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연중 기획 특집에도 참여했던 김혜수는 이번 여행으로 '식사하셨어요?'와 벌써 세 번째 인연을 맺고 있다.

임지호, 김수로 두 MC 뿐만 아니라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와 가족 같은 케미를 보여준 김혜수. 특히, 세 번째 만남인 임지호는 물론이고 첫 번째 만남이었던 김수로와도 환상의 호흡을 보여줘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 김혜수의 <식사하셨어요?> 세 번째 여행은 6월 12일 방송될 예정이다.

2014년 4월 26일 첫 방송 이래로 배우 이선균, 황정민, 이성민 등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한편, 김혜수가 출연하는 영화 '굿바이 싱글'은 독거 싱글 톱스타가 본격적인 ‘내 편 만들기’에 돌입하며 벌어진 레전드급 대국민 임신 스캔들을 그린 작품으로, 6월 29일 개봉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