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티드] 제작진 측 "김아중 열연, 스태프도 숨죽였다”

  • 입력 2016.05.30 08:14
  • 기자명 김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정은 기자] ‘원티드’ 김아중의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되면서 극중 예고된 그녀의 처절한 고군분투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2016년 여름, SBS가 강렬한 문제작을 선보인다. “국내 최고 여배우의 아들이 납치됐다”는 충격적인 문장과 함께 시작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원티드’(극본 한지완/연출 박용순). 그리고 이 문제작을 이끌어가는 배우가 바로 김아중(정혜인 역)이다.

김아중은 ‘원티드’에서 국내 톱 여배우 정혜인 역을 맡았다. 충무로에서는 흥행 보증수표로 불리며, 안방극장에서는 시청률 제조기로 통한다. 아름다운 외모로 광고, 드라마, 영화를 아우르는 톱스타이지만 어느 날 갑자기 그녀의 아들이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로 인해 정혜인의 인생은 송두리째 흔들리기 시작한다.

‘원티드’를 향한 대중의 관심, 그 중심에는 1년 6개월 여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배우 김아중이 있다. 김아중은 2011년 SBS ‘싸인’, 2015년 SBS ‘펀치’ 등 선 굵은 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장르물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배우’로 불리는 김아중인 만큼 ‘원티드’를 통한 그녀의 복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5월 30일 ‘원티드’ 제작진은 처절한 상황으로 내몰리는 국내 최고의 여배우 정혜인으로 분한 배우 김아중의 촬영 스틸을 처음으로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에 다시 한 번 불을 지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아중은 금방이라도 눈물을 터뜨릴 듯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짧게 자른 단발머리, 차갑고도 도회적인 느낌 등이 국내 최고 여배우 정혜인의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매 작품 뛰어난 캐릭터 분석력을 보여준 배우 김아중의 저력이 사진 두 장만으로도 입증이 된 것이다.

무엇보다 눈물을 한껏 머금은 듯한 김아중의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결코 과장되지 않은, 그래서 더욱 시청자에게 강렬하게 와 닿는 김아중만의 감정 표현이 돋보이기 때문이다. 아들의 납치 사건 이후 처절하게 무너질 엄마 정혜인. 그리고 그런 정혜인을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완성시킬 배우 김아중의 열연이 ‘원티드’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는다.

이와 관련 ‘원티드’ 제작진은 “김아중은 대본리딩 때부터 남다른 캐릭터 표현력을 선보이며 제작진을 감탄하게 했다. 이 같은 배우 김아중의 저력은 첫 촬영 때도 여지없이 빛났다. 이미 완벽하게 ‘정혜인’이 된 듯한 김아중의 연기에 제작진도 숨을 죽인 채 지켜봤다. 김아중의 처절한 분투가 그려질 ‘원티드’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원티드’는 국내 최고 여배우가 납치된 아들을 찾기 위해 생방송 리얼리티 쇼에서 범인의 요구대로 미션을 수행하는 ‘엄마’의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딴따라’ 후속으로 6월 22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