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르미 그린 달빛] B1A4 진영, 사극 첫 도전 "꼭 해보고 싶던 역할"

  • 입력 2016.05.30 10:04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B1A4(비원에이포) 진영이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의 김윤성 역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진영은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게 되었다. 김윤성이라는 캐릭터는 그동안 한 번 쯤은 꼭 해보고 싶었던 매력적인 인물이다. 캐릭터를 잘 살려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작품에 임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진영이 맡은 역할은 그에게 빠지는 입구는 있어도 출구는 없다는 마성의 꽃선비 윤성. 금수저도 아니고 다이아수저 명문가 자제로 품격과 여유를 모두 갖췄다. 아쉬울 것 없던 삶에 호기심을 자극하는 라온(김유정)이 들어오면서 왕세자 이영(박보검)과 로맨스 대립구도를 형성할 예정이다.

그동안 영화 '수상한 그녀', MBC 드라마'맨도롱 또똣‘, tvN 드라마 '우와한 녀', Mnet 뮤직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등을 통해 차곡차곡 필모그라피를 쌓아온 만큼 이번 작품을 통해 그려낼 진영의 연기 변신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김윤성은 원작보다 드라마에서 캐릭터가 가장 많이 강화된 인물이다. 왕세자 이영과 라온을 두고 대립하는 인물로 큰 관심을 받았는데, 방송이 나가면 왜 진영이 이 역할에 캐스팅됐는지 알게 될 것이다”라며 높은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과 사랑을 다룬 예측불허 궁중위장 로맨스다. ‘연애의 발견’의 김성윤 PD가 또 한 번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연출력으로 새로운 사극 로맨스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로 오는 8월15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