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풀 마인드] 이재룡, 7년 만에 의사가운 입는다

  • 입력 2016.05.25 09:26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배우 이재룡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제작 래몽래인)에 출연을 확정하면서 7년 만에 의사 가운을 입게 됐다.

장혁(이영오 역), 허준호(이건명 역)에 이어 윤현민(현석주 역), 박세영(김민재 역), 오정세(강현준 역), 류승수(김명수 역) 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뷰티풀 마인드’에서 이재룡이 기조실장 채순호 역으로 극을 무게감 있게 이끌어 갈 것을 예고했다.

극 중 채순호(이재룡 분)는 현성그룹의 기조실장이자 현성그룹 회장의 주치의로 뛰어난 수완과 친화력을 갖춘 정치 9단의 인물이다.

무엇보다 7년 만에 의사 가운을 입게 된 이재룡은 의학드라마 ‘종합병원’ 그리고 ‘종합병원2’에 연달아 출연하며 의사 가운이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배우로 손꼽혀 왔던 터. 때문에 이재룡이 어떤 열연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의 한 관계자는 “이재룡의 명불허전인 관록의 연기력과 극의 완급조절을 해나갈 주춧돌인 ‘채순호’ 캐릭터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풀 마인드’는 신경외과 의사 이영오가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기 시작하면서 사랑에 눈뜨고 인간성을 회복해 나가는 이야기. ‘성균관 스캔들’, ‘대왕세종’ 등을 집필한 김태희 작가와 KBS의 모완일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내공이 다른 배우 이재룡의 관록 연기를 확인할 수 있는 KBS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오는 6월 20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